HOME 뷰티 신상품 핫 이슈
닥터지 아쿠아시스 워터 바이탈 슬리핑 마스크고보습 슬리핑 마스크로 수분 충전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9.23 12:06
  • 댓글 0

코스메슈티컬 대표 화장품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대표 안건영)는 수분이 부족한 환절기를 맞아 잠자면서 피부 보습을 강화할 수 있는 닥터지 아쿠아시스 워터 바이탈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닥터지 아쿠아시스 워터 바이탈 슬리핑 마스크(80ml)는 저녁 시간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잠든 사이 피부에 강력한 수분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기능성 고보습 슬리핑 마스크다.

분자량의 6천배 가량의 수분을 끌어당기고 피부 속 깊숙히 강력한 수분 저장력을 주는 고농축 히아루론산 ‘바이오 히아루로네이트 솔루션’을 함유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부족한 수분을 채우고, 항산화 효과 및 수분 활성화 기능을 지닌 ‘부활초 추출물’이 보호막 역할을 해 수분 저장 능력을 높여준다. 또 나이아신마이드와 아데노신을 함유,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것은 물론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까지 갖췄다.

이번 슬리핑 마스크는 지난 5월 출시해 ‘48시간 수분지속 솔루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닥터지 아쿠아시스 라인’에 새롭게 출시된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며, 사용 후 별도 세안이 필요없어 편리한 것이 특징.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수분 관리가 필요한 부분에 얇게 펴발라 수분 크림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관계자는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철을 맞아 간단히 바르고 수면을 취하면 보다 풍부한 수분을 집중 공급할 수 있는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수분 부족형 건조함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건강한 고보습 효과를 줄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닥터지 아쿠아시스 워터 바이탈 슬리핑 마스크는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공식쇼핑몰및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드럭스토어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www.dr-g.co.kr)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