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루메네 아시아 첫 론칭 기념행사핀란드 점유율 1위 브랜드, 국내 시장 노크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9.17 15:10
  • 댓글 0

북유럽을 대표하는 뷰티브랜드 루메네(LUMENE)가 지난9월 16일 성북동에 위치한 핀란드대사관저에서 아시아 최초 론칭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루메네는 북극의 청정자연이 선사하는 최상의 원료와 피부과학자의 선구적인 전문기술의 조합으로 탄생된 핀란드 브랜드로 핀란드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 북유럽 각국은 물론 미국, 러시아를 포함 전세계 20여개국에서 2만여 유통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마띠헤이모넨 (MattiHeimonen) 핀란드 대사는 환영사를 통해 “청정 자연의 깨끗함, 북극의 원료, 그리고 기술력 등 루메네는 핀란드를 가장 잘 나타내는 브랜드다”고 소개하며, “루메네의 론칭이 자랑스럽고 의미 있는 행사로 기억될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 루메네 핀란드 본사 따삐오 (Tapio Pajuharju) 대표는 루메네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한 뜻 깊은 행사를 핀란드 대사관저에서 진행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한국인들에게도 사랑 받는 뷰티 브랜드가 될 것을 자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등 북유럽국가들의 여러 대사 부부와 핀란드 본사임원진이 방문했고 한국의 대표 뷰티 업계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루메네의 한국 진출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