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시크릿에이지, 롯데·동화면세점 입점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 자리매김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7.02 15:15
  • 댓글 0

네슈라화장품(대표 박순옥)의 시크릿에이지(Secret Age)가 롯데면세점 본점과 동화면세점에 입점했다.

시크릿에이지(secret age)는 ‘시간을 돌리는 아름다움의 비밀’이라는 콘셉트로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지닌 뷰티 타임레스를 표방하는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다.

시크릿에이지는 28년 역사의 네슈라화장품의 오랜 노하우와 피부과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이번 롯데·동화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질 계획이다.

시크릿에이지는 그리스 키오스섬 매스틱검 유향과 몰로키아, EGF등 고기능 성분 배합으로, 처지고 칙칙한 피부를 촉촉하고 활력 넘치는 동안피부로 가꿔주는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품평회에서 호평을 받았던 품질력의 기초라인이 강점이다.

특히 대표제품인 독특한 꽃잎겔마스크는 롯데면세점 입점 당일 진열 도중 판매가 몰리는 등 외국인들의 호응도가 높았다는 후문이다.

순도 99.9% 금설이 함유된 기초라인과 꽃잎이 박혀있는 꽃잎겔마스크, 뽀얀 우윳빛 밀키화이트겔마스크,
외국인들이 좋아하는 성분 콘셉트의 마스크 3종, 3중기능성 프리미엄 BB 등 롯데, 동화면세점에는 시크릿에이지 제품 10여품목이 입점된 상태다.

네슈라화장품 측은 “추가제품 개발로 탄탄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할 계획이다”며 “면세점 입점과 동시에 시크릿에이지에 대한 미국, 일본 등 해외 바이어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해외시장 진출도 공격적으로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시크릿에이지(www.secretage.co.kr)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