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롯데홈쇼핑, 정윤정쇼 렛잇고 론칭스타 쇼호스트 정윤정, 롯데에 새 둥지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6.25 17:56
  • 댓글 0

‘쇼핑호스트? No! 차원이 다른 쇼핑마스터로 돌아왔다!’ GS홈쇼핑의 간판 쇼호스트 정윤정이 롯데홈쇼핑에 새 둥지를 틀고 프로그램 ‘렛잇고’로 새출발한다.

정윤정은 오는 6월 27일(금) 밤 10시 40분 ‘정윤정쇼 렛잇고(Jung Show Let it go)’(이하 정쇼)를 통해 롯데홈쇼핑에서의 공식 첫 방송을 시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쇼퍼 정윤정과 즐기는 고객소통 프로그램’을 모토로 정윤정이 상품을 직접 기획하고 소개하는 쇼핑마스터로서의 새출발을 알리는 첫 무대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정쇼는 ‘4주간 쇼핑 환상여행으로의 초대’란 테마의 특별방송으로 꾸며지며 한 달 간 매주 금요일 밤 10시40분부터 늦은 밤 12시50분까지 130분간 특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특별방송은 정윤정 쇼핑마스터가 직접 기획단계부터 엄선한 글로벌 브랜드의 패션잡화 와 뷰티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27일 첫 방송은 ‘여름 휴가 리조트룩 환상여행’ 이란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태리 명품브랜드 체사레 파치오티(CESARE PACIOTTI) 선글라스, 뉴욕 브랜드 레베카밍코프(REBECCAMINKOFF) 백, 벨라짜(Belleza) 이니셜 목걸이, 청담마녀 재클린 원장의 셀럽 by 재클린 샴푸 등 리조트 스타일링 아이템이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정윤정 쇼핑마스터는 “일할 때는 물론 일상에서도 고객과 함께라는 생각을 갖고 생활할 정도로 고객은 내 인생의 우선순위다”며 “쇼호스트이기 이전에 고객들과 똑같이 쇼핑 좋아하고 예쁜 것에 관심 많은 ‘여자 정윤정’의 모습으로 다가가 가치 있는 상품들만 자신 있게 소개할 것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윤정은 2002년 GS홈쇼핑에서 쇼핑호스트 활동을 시작, 고공 매출성적을 거두며 ‘매진의 여왕’, ‘1분에 1억 파는 여자’로 불리며 인기를 끈 스타 쇼호스트다.

최근 롯데홈쇼핑으로 자리를 옮기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로 영역을 넓힌 그는 향후 롯데홈쇼핑에서 패션 & 뷰티 분야에서 상품기획, 선정, 제조과정까지 관리하며 상품 전반에 걸친 총 책임을 맡을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에서 새로운 출발을 알린 정윤정은 지난 5월 22일 퀸즈파크 청담점에서 100명의 고객&팬카페 팬들과의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 공개만남 행사를 갖고, 새롭게 시작하는 자신의 행보에 대해 거침없고 소탈한 계획을 밝힌바 있다.

롯데홈쇼핑
(
www.lotteimall.com)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