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피비에스코리아, ‘K-뷰티’ 홍보 앞장해외 박람회 성과 잇따라…반영구 기술력 알릴것
  • 방석현 기자
  • 승인 2017.09.05 10:0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방석현 기자] 피비에스코리아가 동종 업계 중 최다 해외미용박람회 참가를 통해 세계적으로 한국의 ‘K-뷰티’를 널리 알리고 있다.

㈜피비에스코리아는 Permanent Make-up머신 및 색소, 왁싱, 코스메틱, 속눈썹등의 제조 유통사로 서울 본사와 대구, 중국 북경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상반기에 중국 광저우국제미 용 박 람 회(CIBE)와 코 스 모 뷰 티 베 트 남(Cosmobeate Vietnam), 두바이뷰티월드(Beauty World Middle East)등에 참가해 신 시장 개척 및 고객을 발굴했다.

또 하반기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CIBE, 9월 3일~5일), 방콕 K-Beauty EXPO(9월 21일~23일), 인터참 러시아 국제 추계미용전(InterCHARM Crocus Expo, 10월 25일~28일), 코스모프로프 홍콩(Cosmoprof HONGKONG, 11월 15일~17일)등 여러 국가의 미용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피비에스코리아의 이같은 행보는 국내 동종 업계에선 이례적인 도전이라 할 수 있다. 그만큼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있다는 표현이며, 다양한 해외전시회 참가로 국내 시장에 안주하지 않고, 세계로 뻗어 나간다는 의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피비에스코리아 관계자는“베트남, 두바이 시장을 파악해 본 결과, 기존 중국시장에 주로 집중되던 Permanent make up붐이 전세계로 점점 퍼지고 있으며, 이에 대한 수요나 문의도 많이 접수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꾸준히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알리는 것과 동시에 K-Beauty 산업의 활성과 한국의 Permanent Make-up기술력을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방석현 기자  sj@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석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한국콜마, 업계 최초 선크림에 ‘녹색기술제품’ 인증 획득
한국콜마, 업계 최초 선크림에 ‘녹색기술제품’ 인증 획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