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에스까다코스메틱, 새로운 25년 향한 도약창립 25주년 김학면 대표 "25년 고객사랑 기대 부응하는 혁신 제품 출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4.05.01 06:4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글로벌 명품 브랜드 에스까다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는 2024년 4월 30일 성수동 본사에서 앞으로의 도약을 예고하는 창립25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기념식에서 임직원들은 지난 25년간의 여정을 되돌아보고, 도약하는 새로운 미래를 함께 논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학면 대표이사는 창립 25주년 인사말을 통해 “25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에스까다코스메틱㈜를 변함없이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을 비롯해 모든 임직원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이제 앞으로의 또다른 25년을 향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지속적인 혁신으로 더 나은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에스까다코스메틱㈜는 창립 25주년을 기념하여 ‘색조의 명가’라는 닉네임 답게 립스틱, 아이라이너, 팩트 등 다양한 색조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임을 발표했다. 또한 명품 브랜드로서 오프라인 판매 비중이 높기 때문에 오프라인 시장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임을 발표했다.

구체적으로 면세점을 비롯해 전문점 활로도 꾸준히 넓혀갈 계획임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지역사회 및 환경보호 등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계획도 발표했다.

지난 25년간 꾸준한 성장과 혁신을 거듭해 오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아오고 있는 에스까다코스메틱㈜는 앞으로의 25년도 더욱 가치를 높여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