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에스트라, 리제덤 슬로우하우스 팝업스토어 오픈민감 피부 개선 슬로우하우스 콘셉트 다채로운 경험 선사 ... 5월22일까지 3주간 운영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4.04.30 09:0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아모레퍼시픽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트라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리제덤 슬로우하우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리제덤365 모공탄력 캡슐세럼’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4월30일부터 5월22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에스트라 '리제덤 슬로우하우스’ 팝업스토어는, 외부 자극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건강한 피부보다 더 빠르게 나이드는 민감 피부를 위해 ‘민감 피부의 시간까지 천천히 흐르는 슬로우하우스’를 콘셉트로 기획했다.

팝업 스토어에 들어가 '슬로우에이징 터널'을 지나 만나볼 수 있는 '슬로우에이징 랩'에서는, 에스트라 리제덤365 세럼과 크림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캡슐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 1:1 맞춤 피부 진단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킨테스트 존, 에스트라 대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라운지도 운영된다.

이번 팝업에서는 특별히 리제덤의 7일 체감 효능을 직접 측정해 볼 수 있는 ‘에스트라 7일 모공진단 서비스’도 선보인다. 방문자 전원에게 제공하는 체험 키트를 사용해, 7일 동안 변화하는 본인의 피부를 인증하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에스트라 리제덤 제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독자 성분 ‘더마 타이트닝 배리어 캡슐TM’을 함유해 피부 장벽과 모공 탄력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리제덤365 모공탄력 캡슐세럼’은 에스트라 브랜드 공식몰과 아모레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된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