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헤어
댕기머리 ‘들애수 퓨어’ 홈앤쇼핑 방송혼합세트 판매·전문가용 헤어 드라이기 증정 프로모션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7.06.14 16:0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한방헤어케어 베스트셀러 ‘댕기머리’ 두리화장품이 지난 11일 오후 4시 홈앤쇼핑을 통해 댕기머리 들애수 퓨어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댕기머리 들애수 퓨어 방송은 40분간 진행이 됐으며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더해 진행된 점이 특징이다.

댕기머리 들애수 퓨어 샴푸 정품(400ml) 6개와 여행용 들애수 퓨어 샴푸(200ml) 8개, 집중영양팩(200ml) 1개, 컬링 미스트(100ml) 1개로 구성된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샴푸 대신 트리트먼트(400ml) 3개를 혼합한 상품도 추가로 구성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들애수 퓨어 샴푸(50ml) 1개가 증정됐고, 대우 쥬서기가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제공됐다.

또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보만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주목을 끌었다.

들애수 퓨어 샴푸 세트, 들애수 퓨어 트리트먼트 혼합 세트는 홈앤쇼핑에서 10만원대의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있다.

두리화장품은 지난 1998년 설립되어 뛰어난 품질의 화장품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으로 대한민국 최초의 정통 한방 헤어케어 브랜드 ‘댕기머리’로 유명하며, 국내 뿐 아니라 중국, 이란, 미국 등 해외 수출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최근에는 인기 배우 서현진과 걸그룹 오마이걸을 전속모델로 발탁하며 주목 받은 바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스맥스, 젤리타입 메이크업 기술 강화
코스맥스, 젤리타입 메이크업 기술 강화
랑콤, 뮤즈 김희선의 청순 미모 돋보이는 화보 공개
랑콤, 뮤즈 김희선의 청순 미모 돋보이는 화보 공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