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마몽드 꽃초 세럼 100만개 돌파뮤즈 박신혜와 함께하는 깜짝 팬 사인회 개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6.18 14:36
  • 댓글 0

꽃의 생명력에서 찾은 자연의 지혜로 여자를 아름답게 하는 마몽드는 꽃초 세럼 글로벌 판매량 100만개 돌파를 기념해, 오는 6월 21일 마몽드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박신혜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

이번 ‘박신혜 팬 사인회’는 꽃초 세럼 글로벌 판매량 100만개 돌파를 기념해 깜짝 개최된 행사로 당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또한 행사 당일 매장에서 제품구매 고객에 한해 박신혜 브로마이드를 증정했다.

꽃초 세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세럼’은 금은화의 모든 부위를 자연 발효시켜 얻어낸 꽃 한 병 세럼으로, 2012년 출시 이후 100만개 판매 기록을 돌파하며 브랜드 베스트 셀러로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2014년 4월 누계 기준.한편, 마몽드 뮤즈 박신혜가 주연한 화제의 뮤직비디오 ‘My Dear(부제: 꽃)’는 가수가 되고 싶은 소녀의 꿈을 그린 내용으로, 항상 박신혜 곁에서 큰 힘이 되어주는 꽃 ‘금은화’와 함께 가수의 꿈을 이뤄 큰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영상 속 박신혜의 화사하고 생기 있는 꽃 피부의 비밀로 ‘퍼스트 에너지 세럼’이 등장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신혜 주연의 ‘My Dear’ 뮤직비디오는 마몽드 브랜드 홈페이지 및 유튜브 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애경산업, 실리콘투와 미국 화장품 사업 위한 MOU 체결
애경산업, 실리콘투와 미국 화장품 사업 위한 MOU 체결
돌아온 황사와 미세먼지는 저자극 클렌징으로
돌아온 황사와 미세먼지는 저자극 클렌징으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