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마몽드 명동에 단독숍 오픈호텔 딜리버리 서비스 대규모 오픈 이벤트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3.07.10 09:38
  • 댓글 0

꽃의 생명력에서 찾은 자연의 지혜로 여자를 아름답게 하는 마몽드(www.mamonde.co.kr)가 오는 712, 명동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브랜드 런칭 이후 22년만에 처음 생기는 원브랜드샵으로서 오랜 기간 꾸준히 받은 사랑에 보답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마몽드의 마음을 담았다.
명동 중앙로에 위치한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장 외관부터 플래그십 스토어를 상징하는 노랑색 부케 심볼의 입구와 미지움(아모레퍼시픽 연구동)의 연구 정신을 의미하는 눈 모양의 아이콘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매장 곳곳에 꽃으로 발명하는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은 영상과 이미지, 나비 패턴의 거울 천장 등의 디테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공간으로 탄생되었다.
이 곳에서는 마몽드의 22년 노하우와 기술을 담은 스킨 케어 및 메이크업 전 제품뿐만 아니라 단독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용 제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다양한 소품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명동 매장을 형상화시킨 아트 패키지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페이퍼 카트 형식의 계산 방식을 도입했다. 아울러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해 구매한 제품을 배달해주는 호텔 딜리버리, 명동 거리 내 다른 뷰티 스토어의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뷰티 맵 제공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선물 포장 코너와 고객을 위한 마몽드의 세심한 배려로 마련된 라운지 공간이 2층에 마련되어 있다.
마몽드 브랜드 담당자는 "국내 고객은 물론 해외 고객에게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몽드이기에 화장품 시장에서 중요한 지역적 요건과 국내외 고객들 모두가 쉽게 매장을 접할 수 있는 곳을 고려하여, 최종적으로 명동에 매장 오픈을 하게 되었다""단독 매장에서만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과 매장 곳곳에 재미 요소를 두어, 꽃과 여성의 삶에 주력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더 높이면서 고객들에게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마몽드에서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고객과 함께 축하하고자 711일과 12일 양일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일에는 마몽드 매장 앞 대형 플라워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 12일 정식 매장 오픈을 기념한 프리 이벤트(pre-event)로써 꽃에 달린 스크래치 카드를 긁고 매장을 방문하면 카드에 적힌 마몽드의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정식 오픈일인 12일엔 플라워월 앞에서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와 함께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시원한 꽃차를 증정한다. 더하여 명동 거리 곳곳에서 행운의 카드를 단 꽃도 나눠 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마몽드의 새로운 브랜드 컬러인 노랑색 아이템을 착용하고 제품 구매 시, 선물을 증정하는 등의 특별한 이벤트도 7월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관련 자세한 소식은 마몽드 홈페이지 및 브랜드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몽드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기본 정보]
- 위치: 서울 중구 명동817-2
- 영업시간: 오전 930분부터 오후 1030
- 전화번호: 02-318-3695 / 홈페이지: www.mamonde.co.kr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애경산업, 실리콘투와 미국 화장품 사업 위한 MOU 체결
애경산업, 실리콘투와 미국 화장품 사업 위한 MOU 체결
돌아온 황사와 미세먼지는 저자극 클렌징으로
돌아온 황사와 미세먼지는 저자극 클렌징으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