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핫 이슈
바비 브라운 리치 립 칼라한국 여성 피부를 밝게 만들어주는 5가지 팝 컬러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5.28 15:27
  • 댓글 0

신상품 '리치 립 칼라'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바비 브라운이 깨끗한 메이크업에 비비드한 컬러로 입술을 강조하는 한국 여배우들의 메이크업 룩에서 영감을 받아 선보인 립 제품이다.

다양한 범위의 핑크, 레드, 바이올렛 컬러 중 특별히 한국 여성들의 피부를 밝게 만들어주는 5가지 컬러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리치 립 칼라는 시선이 집중되는 팝한 컬러지만 바르기 편안한 가벼운 텍스처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와 치크 메이크업을 최소화하고 입술에만 포인트를 줘 생기있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투명 베이스에 색소가 더해져 선명하게 발색이 될 뿐 아니라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한다.

바비 브라운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용남 팀장은 "이번에 새로 출시된 리치 립 칼라는 입술에 선명하게 꽉 채워바르면 보다 피부 톤이 환해보이는 효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며 "특히 코랄이 가미된 핑크 컬러인 마이애미 핑크와 오렌지 빛이 도는 블레이징 레드는 한국 여성이라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 컬러다"라고 추천했다.

한편 바비 브라운 전국 매장을 방문하면 가장 잘 어울리는 리치 립 칼라를 사용해 자신만의 룩을 표현할 수 있도록 메이크업 레슨을 제공한다.

바비 브라운의 새로운 리치 립 칼라는 바비 브라운 전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www.bobbibrown.co.kr), 모바일 페이지(m.bobbibrown.co.kr)에서 판매된다. 용량 및 가격은 3.8g, 3만8,000원선.

02.3440-2781 www.bobbibrown.co.kr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조선미녀, 라카 425억 원에 경영권 인수
조선미녀, 라카 425억 원에 경영권 인수
닥터포헤어, 미국 코스트코 입점 매장 250곳으로 확장
닥터포헤어, 미국 코스트코 입점 매장 250곳으로 확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