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핫 이슈
바비 브라운 리치 립 칼라한국 여성 피부를 밝게 만들어주는 5가지 팝 컬러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5.28 15:27
  • 댓글 0

신상품 '리치 립 칼라'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바비 브라운이 깨끗한 메이크업에 비비드한 컬러로 입술을 강조하는 한국 여배우들의 메이크업 룩에서 영감을 받아 선보인 립 제품이다.

다양한 범위의 핑크, 레드, 바이올렛 컬러 중 특별히 한국 여성들의 피부를 밝게 만들어주는 5가지 컬러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리치 립 칼라는 시선이 집중되는 팝한 컬러지만 바르기 편안한 가벼운 텍스처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와 치크 메이크업을 최소화하고 입술에만 포인트를 줘 생기있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투명 베이스에 색소가 더해져 선명하게 발색이 될 뿐 아니라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한다.

바비 브라운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용남 팀장은 "이번에 새로 출시된 리치 립 칼라는 입술에 선명하게 꽉 채워바르면 보다 피부 톤이 환해보이는 효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며 "특히 코랄이 가미된 핑크 컬러인 마이애미 핑크와 오렌지 빛이 도는 블레이징 레드는 한국 여성이라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 컬러다"라고 추천했다.

한편 바비 브라운 전국 매장을 방문하면 가장 잘 어울리는 리치 립 칼라를 사용해 자신만의 룩을 표현할 수 있도록 메이크업 레슨을 제공한다.

바비 브라운의 새로운 리치 립 칼라는 바비 브라운 전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www.bobbibrown.co.kr), 모바일 페이지(m.bobbibrown.co.kr)에서 판매된다. 용량 및 가격은 3.8g, 3만8,000원선.

02.3440-2781 www.bobbibrown.co.kr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휴대용 번역기 도입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휴대용 번역기 도입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