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피부미용사회, 제5기 뷰티아카데미 교육기관 선정3년 연속 선정…300명 수료생 배출 예정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5.12 10:41
  • 댓글 0

(사)한국피부미용사회 중앙회(회장 조수경, 이하 중앙회)는 보건복지부가 주관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최하는 '제5기 뷰티아카데미 교육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 시행되는 뷰티아카데미는 글로벌 시대를 맞이해 뷰티서비스 산업을 선도적으로 이끌 수 있는 전문 인력 양성을 목표로 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한국피부미용사회 중앙회는 지난 제3기 뷰티아카데미 교육 사업에 참여한 이래로 3년 연속 교육기관으로 선정됐다.

중앙회는 2012년 처음 시행한 제3기 뷰티아카데미에서 100명의 수료자를, 4기 교육에서는 수도권, 영남권, 호남권을 중심으로 330여명의 수료자를 배출한 바 있다.

중앙회는 이번 5기 뷰티아카데미를 통해 수도권, 영남권, 호남권을 중심으로 300명의 수료생을 배출할 예정이다.

조수경 회장은 "20년 이상 현장에서 경험을 쌓은 실무자들을 강사로 선발, 교육생이 현장에서 경쟁력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니 피부미용인들의 많은 참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중앙회에서 시행하는 제5기 뷰티아카데미는 지역별 5주간 실시되며, 영남권(7월 13일)을 시작으로 수도권(9월 14일), 호남권(10월 13일)에서 차례로 개강될 예정이다.


(사)한국피부미용사회 중앙회(www.kocea.org)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