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잇츠스킨, 기초라인 4종 재정비 출시탄력, 진정, 보습 등 피부 고민별 전문 솔루션 제공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4.07 09:30
  • 댓글 0

잇츠스킨은 4월 피부 본래의 힘을 강화해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이끌어주는 4가지 기초라인을 재정비해 선보인다.

이번에 재정비된 제품 라인은 탄력있고 생기있는 피부를 위한 '콜라겐 탄력 라인', 편안한 피부를 위한 '알로에 진정 라인',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히아루론산 보습 라인', 싱그럽고 수분감 있는 피부를 위한 '플랜트 워터 수분라인'이다.

먼저 콜라겐 탄력 라인은 피부의 토대를 지탱하는 탄력 섬유인 콜라겐 추출물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 탄력있고 탱탱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다. 여기에 설련 추출물과 맥아 추출물이 함유돼 거친 피부를 매끄럽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아이크림 등 5종 구성이다.

알로에 진정 라인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알로에 추출물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피부 진정 효과를 주는 제품 라인이다. 아울러 사막 식물인 부활초에 함유돼 있는 천연 보습 성분 트로할로스가 피부 수분을 효과적으로 지켜준다. 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등 4종으로 출시됐다.

히아루론산 보습 라인은 모든 피부 관리의 기본인 보습과 활성을 케어해주는 제품 라인이다. 히아루론산이 함유돼 피부 보습 보유력을 한층 높여주며 피부 진정 효과가 우수한 마치현 추출물과 비타민이 다량 함유된 아세로라 성분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등 4종 구성이다.

플랜트 워터 수분 라인은 새싹을 틔우고 꽃을 피우기 위해 뿌리부터 물을 올려 발아하려는 수액 에너지 그대로를 담아 탄탄하게 수분 가득 찬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tree of life'로도 불리는 바오밥나무의 씨앗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피부의 수분 저장 능력을 높이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등 4종으로 라인업돼 있다.

한편 잇츠스킨은 국내 최초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숍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고객의 피부 고민에 솔루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잇츠스킨(www.itsskin.com)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식약처, 화장품 성분 과학적 위해평가 지원
식약처, 화장품 성분 과학적 위해평가 지원
인도네시아•튀르키예 소셜미디어 마케팅 주목
인도네시아•튀르키예 소셜미디어 마케팅 주목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