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입술이 돋보이는 무결점 피부잇츠스킨, 꽃보다 화사한 봄 메이크업 팁 제안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3.04 12:32
  • 댓글 0

잇츠스킨은 봄 시즌을 맞아 꽃보다 화사한 메이크업 팁을 제안한다.

이 회사는 설레임을 가득 담은 수많은 립스틱 컬러를 모두 돋보이게 할 무결점 피부 연출을 위해 달팽이 점액 추출물을 함유한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비비(50ml/22,000원)'와 브랜드숍 최초로 특허 받은 홍삼먹인 달팽이 점액 추출물을 함유한 '프레스티지 끄렘 진생 데스까르고 비비(50ml/24,000원)'를 추천한다.

자연스러운 물광피부를 위한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비비는 실질적인 재생 효과를 내는 달팽이의 뮤신 성분이 흡수되기 위한 최적의 제형인 에센스 타입으로, 색조 제품이지만 스킨케어의 기능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전혀 다른 사용감의 비비 제품이다.

보통 비비 제품은 유분감이 있는 크림 타입이라 조금 두껍게 발리지만 이 제품은 유분감 없이 피부를 건강하게 표현하면서도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 E.G.F 등 주 효능을 나타내는 성분 함량이 기존의 달팽이 크림과 동일하며 알부틴, 아데노신의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 함량도 동일하다.

매끈하고 완벽한 피부를 위한 프레스티지 끄렘 진생 데스까르고 비비는 피부 결점을 거의 완벽하게 커버하는 것은 물론 화사함과 광채를 더해주며 메마른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피부에 빠르게 발리고 매끈하게 밀착되며 수분과 영양감이 동시에 느껴지는 크림 타입의 텍스처로 일반 비비로 가리기 힘든 잡티와 트러블 흔적을 감쪽같이 가려준다.

피부 재생을 돕는 홍삼먹인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피부 노화를 케어하는 홍삼이 듬뿍 담긴 고영양 비비크림으로 특허 받은 홍삼먹여 키운 달팽이 점액 여과물 21%뿐 아니라 6년근 홍삼 추출물 21%도 함유돼 있다.

한편 잇츠스킨은 3월 1일부터 약 한달 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두 제품 중 하나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잇츠스킨의 '디어 마이 뮤즈 리퀴드 루즈' 2호 레드 혹은 3호 핑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꽃피는 3월, 잇츠스킨의 BB로 어떤 컬러든 돋보이는 결점 없는 자연스러운 피부를 만들고 꽃보다 화사한 입술로 다가오는 봄의 설레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잇츠스킨(www.itsskin.com)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필립비 ‘필립비 트리트먼트’ 체험 프로그램 오픈
필립비 ‘필립비 트리트먼트’ 체험 프로그램 오픈
어노브 ‘마이크로 백 에디션’ 재출시
어노브 ‘마이크로 백 에디션’ 재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