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에이피알 ‘부스터프로×잔망루피’ 콜라보MZ인기 캐릭터 잔망루피 한정판, 잔망루피 얼굴 본뜬 실리콘 헤드케이스 제공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4.16 17:0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MZ대세 캐릭터 잔망루피와 콜라보한 ‘부스터프로X잔망루피 핑크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을 강조해왔던 기존 부스터 프로에 잔망루피 특유의 귀여움을 입혀 뷰티 디바이스도 귀여워질 수 있음을 표현했다. 핑크색 바탕의 포장 패키지에는 부스터프로를 들고 환히 웃고 있는 잔망루피가 크게 인쇄됐다. 패키지를 개봉하면 핑크 컬러를 입은 부스터 프로 본체가 등장한다. 본체 하단부에는 콜라보 제품임을 나타내기 위한 ‘메디큐브’와 ‘잔망루피’ 로고가 새겨졌다.

이번 한정판을 위해 특별히 잔망루피의 얼굴을 본뜬 헤드케이스도 제작됐다.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제작되어 부스터프로 헤드 부분을 외부 충격이나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한다. 또한 부스터프로에 끼워두면 특별 제작 피규어로써의 소장 가치도 더한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는 MZ세대 대상 타깃 확장과 뷰티 디바이스 브랜딩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부스터프로는 에이피알이 지난해 10월 출시한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 하나의 디바이스에 광채, 탄력, 모공 등 6가지 스킨케어 기능을 탑재하여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대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부스터프로X잔망루피 에디션은 소장가치가 높아 오는 5월 가정의 달 맞이 이색 선물로도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익숙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향한 친숙함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부스터프로×잔망루피 한정판 에디션]
▲부스터프로 본품, 잔망루피 헤드케이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