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엘리샤코이 ‘2013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선정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3.10.07 16:23
  • 댓글 0

엘리샤코이가 매거진 얼루어가 진행한 ‘2013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이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에 선정됐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많은 화장품들 속에서 독자들의 현명한 소비를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올해는 총 62개 부문에 1,200여개 제품이 후보로 선정되면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됐다. 선정 과정은 총 90여명의 테스트 군단의 블라인드 테스트와 3,000여명의 온라인 설문을 통한 테스트 합산으로 최고의 제품을 선정한다.

수분크림 부문에서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에 선정된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은 일명 물폭탄 수분크림으로 불리며 소비자와 뷰티 블로거들에게 우수한 제품력으로 이미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오일 프리의 산뜻한 사용감과 히아루론산 함유로 오랜 시간 보습은 물론, 산소수가 더해져 충분한 휴식을 취한 듯 피부에 활력까지 부여해준다는 평을 받으며 에디터들의 깐깐한 기준을 충족시켰다.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에 피부를 촉촉하게 수분 공급해줄 필수 아이템으로 엘리샤코이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엘리샤코이(www.elishacoy.com)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상장 화장품사 ESG 경영 관심도 1위 ‘LG생활건강’
상장 화장품사 ESG 경영 관심도 1위 ‘LG생활건강’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호시와 계약 연장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호시와 계약 연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