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여성 탈모 관리는 이렇게~나노팜, 자연영양연구회서 탈모 방지 강좌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3.04.10 14:19
  • 댓글 0

(주)나노팜(대표 이승용)은 지난 7일 대한약사회 1층 대강당에서 열린 자연영양연구회(회장 정숙희) 월례 모임에서 여성 탈모 방지 강좌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자연영양연구회 월례 모임은 식이요법, 영양약리 요법, 대체요법 등을 현실에 가장 합리적인 방향으로 접목할 수 있도록 연구하고 체계화하기 위해 매월 마련되는 행사로, 이날은 100여 명의 약사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강사로 초빙된 나노팜 관계자는 '탈모란 무엇인가'를 주제로 △탈모의 유형 및 자가 진단법 △원형 탈모의 원인과 치료 △탈모에 필요한 의약품 △메조테라피 개념 △녹차요법 및 모발 미네랄 검사 △모발 이식 등에 대해 포괄적으로 강의한 후 자사의 관련 제품을 소개했다.

다양한 제품 중 탈모증 치료제 '나녹시딜'은 모발과 두피를 완전히 건조시킨 후 0.5~1ml를 1일 2회 최소 4개월 동안 환부에 바르면 효과를 확인할 수 있어 참석자들의 관심을 불러 모았다.

나녹시딜과 함께 '스칼프엔'도 높은 호응을 얻었다. 녹차, 켈프, 참미역, 검정콩, 참깨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과 천연생약재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한다는 점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편 나노팜은 오는 28일 서울 영등포역 2층 회의실에서 월례 피부강좌를 실시한다. 나노팜 월례 피부강좌는 5년째 진행되고 있으며 전국 피부미용실 원장 5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