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핫 이슈
한해 200만개 팔린 국민 헤어 에센스는?'컬링에센스 2X' 페이스북 이벤트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3.04.10 10:51
  • 댓글 0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오는 20일까지 브랜드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moshair.co.kr)에서 '컬링에센스 2X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컬링에센스2X' 이름을 맞춘 사람 중 총 100명에게 40ml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자주 소통하는 이웃일수록 이벤트 당첨의 확률은 높아지며 자세한 내용은 아모스프로페셔널 공식 페이스북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홍보팀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판매 1위 제품인 '컬링에센스'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공식 온라인 채널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교감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에센스는 헤어 디자이너들과 공동 연구 개발돼 스타일링과 윤기, 보습력을 모두 잡은 신개념 스타일링 제품이다. 2012년 200만 개 판매 돌파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해 국민 헤어 에센스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 컬링에센스는 윤기와 보습력을 높인 컬링에센스와 컬의 탄력을 높인 컬링에센스 2X로 구성돼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www.amoshair.co.kr)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후르디아, ‘리프루스트 에센셜 블렌딩 핸드크림’ 출시
후르디아, ‘리프루스트 에센셜 블렌딩 핸드크림’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한국 화장문화 연구개발 앞장
코리아나화장품 한국 화장문화 연구개발 앞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