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2013년도 헤어트렌드는 '초현실ㆍ모던 그리고 감성'아모스, 2013 헤어인 트렌드숍 개최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2.12.14 15:21
  • 댓글 0

   
 
지난 11월 27일 화요일 올림픽 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제8회 아모스프로페셔널 2013 헤어 인 트렌드 쇼가 성황리에 마쳤다. 내년도 헤어 트렌드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듯, 2400여명의 관객들이 참석하여 뜨거운 열기를 더하였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2013년 헤어 트렌드는 급변하는 변화 속에서 이에 대응하고자 나타난 미래적이면서도 초현실적인 스타일과 모던하면서도 차분한 감성이 주를 이룰 것으로 내다보고, ‘소프트 젠’, ‘바이오 라이크’, ‘드 클래식’, ‘휴메트릭’ 등 4가지 테마의 트렌드를 헤어 인 트렌드쇼를 통해 제안하였다.

이날 행사 1부에서는 헤어쇼와 댄스, 뮤지컬, 리듬체조, 발레, 영상 등 다양한 장르가 결합된 역동적이면서도 환상적인 헤어 퍼포먼스 쇼가 펼쳐져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2부에서는 헤어와 캣워크 런웨이 쇼가 결합된 무대로 헤어쇼의 새로운 장르를 선보였다.

   
 
   
 
   
 
특히 스페셜 갈라무대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광고모델인 배우 강하늘이 직접 무대에 출연하여 뮤지컬 갈라쇼를 선보여 관객들의 갈채를 받았다.

이번 헤어쇼는 반룬하우트, 앳폼 조성아, 위드 등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살롱과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브랜드 홍보대사 팀아모스의 개성 있는 스타일과 무대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자리어서 그 의미를 더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매해 헤어 트렌드를 제안하는 헤어 인 트렌드쇼를 통하여 프로페셔널 시장에 트렌드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우고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www.amoshair.co.kr)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홍콩코스모프로프 온라인 참가사 국고 지원
홍콩코스모프로프 온라인 참가사 국고 지원
코스맥스, ‘찐’ 민감성 화장품 출시한다
코스맥스, ‘찐’ 민감성 화장품 출시한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