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바비브라운 연이은 재능기부 '훈훈'면접 준비생 위한 메이크업 레슨 영상 공개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3.03.20 16:39
  • 댓글 0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브라운이 면접 준비생을 위한 '면접 메이크업 레슨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바비브라운 김진주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DCM 소속 모델 최승아, 영상 프로덕션 제이하우스의 김세준 PD 등의 재능 기부를 통해 탄생했다.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은 모든 여성의 주도적이고 행복한 삶을 위해 사회적 진출과 독립을 지원하는 바비브라운의 글로벌 캠페인으로, 올해는 비영리 단체 '열린 옷장'과 함께 구직자를 돕는 재능 기부의 형태로 진행된다.

바비브라운 커뮤니케이션팀 안현미 차장은 "여성 구직자들이 생각보다 면접 메이크업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고 있고, 면접 당일 전문 뷰티숍을 찾는 등 비용 지출 역시 크다는 사실에 놀랐다"며 "글로벌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인 바비브라운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재능 기부로 진행되는 만큼 열린 옷장 회원은 물론 더 많은 여성 구직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비브라운과 열린 옷장은 구직자들이 직접 면접 메이크업을 배울 수 있는 뷰티 클래스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클래스는 4월 말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열린 옷장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 면접 메이크업 레슨 영상 보기

열린 옷장 홈페이지(www.theopencloset.net),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opencloset)
바비브라운 블로그 (bobbikorea.blog.me), 페이스북(www.facebook.com/bobbibrown.korea)
유투브 (www.youtube.com/koreabobbibrown)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애경산업, 실리콘투와 미국 화장품 사업 위한 MOU 체결
애경산업, 실리콘투와 미국 화장품 사업 위한 MOU 체결
돌아온 황사와 미세먼지는 저자극 클렌징으로
돌아온 황사와 미세먼지는 저자극 클렌징으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