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바닐라코, 유튜버가 뽑은 클렌징/파우더/팩트 선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12.21 10:4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바닐라코(BANILA CO)가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가 주관하는 ‘Korea YouTuber’s Awards 2023’에서 3개 부문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바닐라코는 해당 어워즈에서 올해 3관왕을 달성하며 국내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다운 면모를 보였다. 먼저 △클렌징 크림 부문에서 바닐라코의 스테디셀러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이 1위를 기록하는 동시에 최고의 클렌징 제품으로 평가받았다.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에서도 바닐라코의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이 높은 유튜브 추천 및 조회수를 기록하며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더불어 △파우더/팩트 부문에서 바닐라코 화제의 입소문템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가 1위를 차지하며 다양한 부문에서 바닐라코의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각 부문에서 영광의 1위를 수상한 바닐라코의 제품 3종은 뛰어난 성능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다.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아이템이라 불리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은 흐르지 않는 샤베트 제형으로 사용이 간편한 것은 물론, 짙은 메이크업도 한 번에 깔끔히 세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바닐라코의 대표 세미매트 쿠션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은 ‘얼티밋 피팅 시스템’과 ‘안티 다크닝 포뮬러’를 통해 시간이 지나도 처음 바른 듯한 지속력과 커버력을 경험할 수 있다.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는 ‘세범 컷 파우더 콤플렉스’를 함유해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마치 블러 효과를 준 듯한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AHC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AHC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클랍, 신개념 3in1 팩크림 ‘익스트림 필톡스 마스크’ 출시
클랍, 신개념 3in1 팩크림 ‘익스트림 필톡스 마스크’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