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비모뉴먼트 달바, 전년 동기대비 1,815% 성장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9.12 16:1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비건 뷰티 브랜드 ㈜비모뉴먼트 달바(d’Alba)가 뷰티 강국미국, 일본에 이어 베트남에서 가파른 매출 성장세를 보여주며 작년 동기 대비 1,815% 성장을 기록했다.

이는 작년 2022년 1월부터 8월까지 동기 대비 매출을 비교한 것으로 동남아 시장에서 달바의 빠른 성장세를 입증했다. 일반적인 벤더, 도매 채널 판매와 더불어직접 베트남 시장에서 마케팅 및 이커머스 플랫폼을 운영하는 세일즈 전략을 통해 만들어낸 순수 매출 성장이라는 점에서 더 의미 있는 결과다.

특히 최근 동남아의 아마존이라 불리는 최대 전자 상거래 플랫폼인 ‘베트남쇼피’에서 ‘비건 미스트 세럼’이 글로벌 브랜드 라로슈포제(La Roche-Posay)와 아벤느 (Avene)를 앞지르며 미스트 부문 1위를 차지해 브랜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달바 아세안팀 안현호 팀장은 “베트남 시장의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꾸준한소통을 하여 이러한 성장이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베트남에서 활약하는 달바의 활동에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달바 미스트 세럼은 세럼을 스프레이 형태로 개발한 달바의 스테디셀러로, 2,700만 병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글로벌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