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반디 에듀케이터 2기 출범2017년 네일 업계를 이끌어갈 퍼포먼스 귀추 주목
  • 이동미 기자
  • 승인 2017.02.21 11:3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동미 기자]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의 프로페셔널 네일 테크니션 그룹인 반디 에듀케이터 2기가 공식적인 출범을 알리고, 본격적인 에듀케이팅 활동에 들어갔다.

반디의 에듀케이터는 본사의 심사를 거쳐 선발된, 국내 최고의 기술력과 리더쉽을 가진 네일 아티스트 12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반디를 대표하여 네일 업계 전방위 분야에서 반디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이와 관련된 기술과 아트 테크닉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현재 반디 에듀케이터는 매 시즌 출시되는 컬렉션의 트렌드 아트를 개발하고, 전국 살롱주를 대상으로 교육 세미나를 진행하며 업계 리딩 브랜드의 아티스트 그룹으로서 매년 발전된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중국과 말레이시아 등 해외 시장의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뛰어난 국내 네일아트 기술을 커뮤니케이션하는 역할을 맡아오고 있으며, 네일 엑스포와 씨네일 등 굴지의 네일 전시회를 통해 반디의 제품과 기술력을 전파하고 있다.

위미인터내셔날(주) 배선미 대표는 “반디는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로서 에듀케이션의 역할을 굉장히 높이 사고 있다.”라며 “올 한해 다양한 지원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반디 에듀케이션 그룹의 육성과 확장을 위해 힘쓸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반디는 다가오는 3월 9일부터 11일까지 ‘2017 춘계 중국 광저우 미용박람회’ 및 3월 17일부터 20일까지 ‘2017 이탈리아 볼로냐 국제화장품 박람회’ 전시에 국내 대표 네일 브랜드로 참가하며 국내∙외 안팎으로 공격적인 영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반디 www.bandinail.com

이동미 기자  east@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