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두리화장품, 플레니스트 론칭전속모델 오마이걸 등 유명 셀럽 참석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2.08 14:03
  • 댓글 0

[주간 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한방 헤어케어 브랜드인 댕기머리로 유명한 두리화장품에서 지친 피부에 휴식을 부여하는 심플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플레니스트’를 새롭게 론칭했다.

두리화장품은 지난 1일 신사동에 위치한 수수커피 카페에서 신제품 스킨케어 브랜드 ‘플레니스트’를 소개했으며 전속모델인 걸그룹 ‘오마이걸’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플레니스트는 ‘더하는’ 것이 아닌 ‘빼는’ 것에서 시작한다는 콘셉트로 복잡하고 많은 단계를 벗어나 꼭 필요한 것만 최소한으로 담아내 피부가 건강하게 숨쉴 수 있는 휴식을 주고자 만들어졌다.
제품은 스킨케어, 헤어케어, 바디케어 등 9종으로 출시됐으며 과도한 성분을 빼고 꼭 필요한 성분만으로 구성해 주목 받고 있다. 화학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를 위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가득 채워진 것이 특징이다.

피부 보호와 항산화에 탁월한 아이슬란드 이끼와 남아프리카 루이보스잎 성분이 사용됐으며 중국 진시황이 사용한 티베트 고지베리 등이 피부와 모발에 영양을 부여한다. 전 라인 모두 피부에 가장 가까운 약산성 Ph 5~6에 맞추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이 날 론칭 행사에는 플레니스트 전속모델인 오마이걸이 제품 구매고객을 위한 팬사인회를 진행해 팬들의 환호를 얻고 이에 화답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나갔다. 또한 KBS 이정민 아나운서, 노브레인 성우, 반소영, 김희원, 김영희, 김나희, 안소미, 조수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셀럽이 방문해 제품을 테스트하면서 브랜드의 앞날에 아낌없는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