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베네피트, ‘브로우 트랜스레이터’ 선봬눈썹 분석해 감정 읽어주는 증강현실 눈썹 번역기
  • 이동미 기자
  • 승인 2017.02.01 11:06
  • 댓글 0

[주간 코스메틱 이동미 기자] 베네피트(benefit)가 지난달 23일 눈썹을 분석해 감정을 읽어내는 이색 어플리케이션(이하 서비스) ‘브로우 트랜스레이터’를 출시했다.

브로우 트랜스레이터는 베네피트만의 풍부한 브로우 지식과 신경과학 기술이 결합된 브로우 관련 최초의 증강현실 서비스다. 인물 사진을 업로드 하면 브로우 트랜스레이터가 눈썹을 분석해 자신감, 행복, 유혹, 분노, 슬픔 등 눈썹이 말하는 다양한 속마음을 알려준다.

베네피트 ‘브로우 트랜스레이터’는 캐나다 레스브릿지 대학교의 신경과학 교수로 재직 중인 자비드 사드르와 함께 공동 개발했으며 이 서비스에 적용된 자비드 사드르 교수의 ‘얼굴 인식에서의 눈썹의 역할’ 논문은 문학은 물론 뷰티와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폭넓게 인용되고 있다.
베네피트 마케팅 담당자는 “베네피트는 41개국에 2,100개 이상의 브로우 바를 보유한 전 세계 1위 브로우 브랜드로, 눈썹이 얼굴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잘 알고 있다”며 “브로우 트랜스레이터 서비스를 통해 눈썹의 움직임이 우리의 진심을 얼마나 더 나타내는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동미 기자  east@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