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웰라, 2017 S/S ‘울트라 컨투어링’ 컬렉션단순한 꾸밈이 아닌 개성을 강조하는 아름다움
  • 이동미 기자
  • 승인 2017.02.01 11:00
  • 댓글 0

[주간 코스메틱 이동미 기자] 웰라 프로페셔널즈가 2017 S/S 시즌에서 ‘울트라 컨투어링(ULTRA CONTOURING)’ 컬렉션을 선보인다. 컨투어링은 이번 시즌에서 웰라의 해석이 담긴 가장 화제의 트렌드이자 각자가 지닌 고유한 개성과 아름다움을 극대화 해주는 컬러 서비스다.

웰라 프로페셔널즈는 컬러의 전문가로서 메이크업의 요소로만 생각한 컨투어링을 헤어 컬러에 접목해 컬러의 강조와 전략적인 배치를 통해 단순히 꾸미는 것을 벗어나 고객의 개성을 강조한 아름다움을 선사해준다.
이번 컬렉션은 얼굴의 특징과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에 풍부한 표현을 담은 착시 현상을 만들고 입체감을 강화함으로써 일반화된 뷰티 룩을 과감하면서도 정밀한 느낌으로 보여주고 있다.

웰라 프로페셔널즈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컬러) 조쉬 우드(Josh Wood)는 다채로운 컬러를 통해 고객에게 가장 어울리는 스타일을 만들고 얼굴의 윤곽을 보다 돋보이게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조쉬 우드는 성공적인 컬러 컨투어링을 위한 비결로 “고객의 모든 것, 즉 모발의 명도, 눈과 피부의 톤, 얼굴의 윤곽, 라이프 스타일, 커트, 스타일, 그리고 질감 등을 고려해야 한다”며 “사람들은 단조롭고 획일화된 아름다움보다 자기 자신의 개성을 추구하기를 원한다”고 강조했다.

이동미 기자  east@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