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메이크업미용사회중앙회 신년회 개최서울 중앙회 임원, 전국 지부장 참석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7.01.24 11:3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중앙회(회장 오세희)는 지난 16일 ‘2017 신년회 및 후원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신년회에는 협회 중앙회 임원과 전국지부장 그리고 나테라코리아 송진국 회장, 유재준 부회장이 후원협약식을 위해 참석했으며 김주덕 자문위원장(성신여대 융합디자인예술대학원 교수), 강대영 부위원장(한국분장 대표), 황적화 자문변호사(법무법인 화우)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신년회는 ▲신년하례회와 ▲2016년 협회 사업보고, 한국에 TIGI 코스메틱을 새롭게 런칭하는 나테라코리아와의 ▲후원협약식에 이어 ▲ 2017년 중앙회 사업계획 및 ▲각 지부별 사업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오세희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2015년 법정단체로 인가받아 지난 1년 동안 조직 정비 등에 힘을 기울였으며, 올 한해 회원확대를 통해 전국 지부, 지회를 활성화 할 계획이다. 2017년 협회를 공식 후원하는 나테라코리아와의 MOU를 통해 TIGI Cosmetic Photograph Award를 개최하고 신진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발굴, 양성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메이크업미용사회중앙회는 2017년에도 국제 경진대회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한 단계 발전하고 성장하는 협회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