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핫 이슈
홀리카홀리카, 스킨 앤 굳세라파워 세라마이드로 더 촉촉하고 건강하게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10.14 13:13
  • 댓글 0

엔프라니(대표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홀리카가 고보습 세라마이드 성분이 강화된 스킨 앤 굿 세라 라인을 출시한다.

고보습 크림, 톤 업 크림, 마스크 시트, 핸드 크림으로 선보이는 스킨 앤 굿 세라 라인은 피부 3대 구성 성분 중 50% 이상을 차지하는 세라마이드가 피부 구조를 탄탄하게 하고, 본연의 수분보유량을 증가시켜주는 홀리카홀리카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이다.

리뉴얼 출시된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 오리지널(60ml)은 지난해 출시 당시 일주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며 브랜드 베스트샐러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파워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한층 강력한 수분 보유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홀리카홀리카만의 독자 성분인 파워 세라마이드는 72시간 수분이 외부로 빠져나가지 않도록 도와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또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루꼴라 추출물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 톤 업(60ml) 역시 파워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정돈해주는 일명 보습 조명 크림이다. 생크림 같은 텍스처가 피부 결점과 흔적을 완벽하게 커버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주며 바이오 화이트 성분 함유로 피부 생기를 더한다.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 오리지널과 수퍼 크림 톤 업은 13무(無)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함께 출시되는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 마스크 시트는 크림 타입의 고보습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영양감 있는 수분을 전달해주며 스킨 앤 굳 세라 울트라 핸드 크림(70ml)은 파워 세라마이드 외에도 쉐어버터, 해바라기씨 오일이 보습막을 만들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으로 가꿔준다.

홀리카홀리카(www.holikaholika.co.kr)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애경산업, 서울시와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 진행
애경산업, 서울시와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 진행
한국콜마홀딩스, 여성생명과학자와 협력을 논하다
한국콜마홀딩스, 여성생명과학자와 협력을 논하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