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핫 이슈
홀리카홀리카, 스킨 앤 포어 제로 라인 3종수분은 채우고 모공은 조여주는 모공케어 라인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8.24 21:06
  • 댓글 0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홀리카는 빈틈없이 촘촘한 피부로 가꿔주는 모공 케어 전문 라인, 스킨 앤 포어 제로 3종을 출시했다.

스킨 앤 포어 제로 라인 3종은 과도한 피지 분비, 강한 외부 자극, 피부 탄력 저하 등 모공 확장의 주요 원인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 울퉁불퉁한 모공을 매끈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유향나무 매스틱 검, 북극 빙산 얼음수, 삼색 제비꽃 추출물을 함유한 라인의 핵심 성분 ‘프리징 포어 콤플렉스(Freezing Pore Complex)’가 늘어지고 커진 모공을 자극없이 쫀쫀하게 케어해 주면서 수분을 가득 채워주는 것.

특히 유향나무 매스틱 검은 피지 조절 효과가 뛰어나 모공을 청정하게 관리해줄 뿐만 아니라 탄탄하게 조여주며, 빙산을 그대로 채취한 북극 빙산 얼음수는 강력한 쿨링과 모공 수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수분 통로 역할을 하는 삼색 제비꽃 추출물이 피부 보습력을 높여준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사용 가능한 패드, 피니셔, 마스크 타입으로 구성됐다. 스킨 앤 포어 제로 멜로우 클레이 마스크(100ml)는 푹신한 제형의 클레이가 모공을 청정하게 가꿔주는 촉촉한 클레이 마스크다. 캐나다산 빙하토가 함유돼 사용감이 촉촉하면서도 매끈한 모공 관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 피부 도포 후 포뮬러가 마르거나 갈라지지 않으며 세안 후에도 로션을 바른 듯한 촉촉함이 유지된다.

찬물 세안을 한 듯 모공을 조여주는 얼음 패드, 스킨 앤 포어 제로 토닝 패드(35매)는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스피디 쿨링 마스크 겸 닦아내는 패드다. 산뜻한 수분 토너가 즉각적으로 모공을 조여주면서 달아오른 얼굴을 진정시켜준다. 올록볼록한 엠보싱 패드면을 사용하면 각질 정돈에도 도움을 주며 냉장고에 넣어서 사용하면 시원한 쿨링감과 함께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준다.

스킨 앤 포어 제로 타이트닝 세럼(60ml)은 촉촉한 수분감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피부를 산뜻하게 케어헤주는 모공 에센스다. 피부에 청량한 보습효과를 부여함과 동시에 끈적이지 않는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또 구형의 파우더 입자가 굴곡진 피부에 소프트 포커스 효과를 선사해 한결 매끄러운 피부로 표현해준다.

홀리카홀리카, 스킨 앤 포어 제로 라인 3종은 미네랄 오일,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제품으로, 전국 홀리카홀리카 매장과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홀리카홀리카(www.holikaholika.co.kr)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