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어댑트 95프로블럼, 네고왕 프로모션 최대 76% 할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9.08 13:3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어댑트의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95프로블럼(대표 박정하)이 최대 76%의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95프로블럼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발란스핏 압박스타킹, 이너핏 등 자사 인기 제품을 비롯해 총 15종 제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도 파격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붓고 피로한 다리에 휴식을 줄 수 있는 ▲발란스핏 패치 2종 ▲아치핏 패드 ▲마사지 롤러 제품은 각 8900원에 판매하며, 어댑트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드올로지’ 제품 8종도 각 18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4일까지 일주일간 95프로블럼 자사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2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95프로블럼을 운영하는 어댑트 관계자는 “이번 계기로 보다 많은 소비자분들이 95프로블럼 제품을 접하고 건강하게 자기관리를 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95프로블럼은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을 계기로 개그우먼 홍현희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기로 했다. 실제 95프로블럼의 발란스핏을 애용한다고 밝힌 홍현희와 함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