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리아나화장품, 직판 혁신 마케팅 강화2023 시무식 경영방침 발표 ... 새 경영지표 '고객 모시자' 재도약 다짐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01.03 09:4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이 지난 1월 2일 광교 사옥에서 2023년 시무식을 갖고 새로운 경영지표 및 경영방침을 발표했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고객 모시자’라는 2023년 새 경영지표 아래 △직판혁신 △마케팅 강화 △고객중심을 3대 경영방침으로 선정했다.

유학수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세계 경제가 복합 불황에 빠진 어려운 상황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 일동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 코리아나 화장품은 경쟁력을 높인 직판 활동, 적극적인 고객중심 마케팅, 코리아나 바이오 사업 확대를 통해 제품 우수성과 품질 경쟁력을 알리는 것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시무식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우수한 활동을 보인 임직원에 대한 시상식도 동시에 진행됐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베트남과 태국 등 큰 성장이 기대되는 동남아 시장 진출에 성공하며 수출 시장 다변화를 적극 추진해왔다. 뿐만 아니라 화장품 업계 최초로 제품품질, R&D, 환경, 디자인, 소비자의 5개 분야에서 정부포상을 석권하며, 국내외 화장품 시장 악화에 맞서 경쟁력 확보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더마비×와사비베어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더마비×와사비베어
대봉엘에스 ‘김면복 인천지식재산센터장’ 현장 방문
대봉엘에스 ‘김면복 인천지식재산센터장’ 현장 방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