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필립스, 모발 손상 최소화 ‘5000 시리즈 2 IN 1 고데기’ 출시과열 방지 센서로 뿌리부터 끝까지 온도 조절, 스트레이트닝과 컬링을 하나의 기기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10.11 16:3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필립스코리아가 과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5000시리즈 2 IN 1 고데기’를 출시한다.

필립스 ‘5000 시리즈 2 IN 1 고데기’는 과열 방지 센서가 모발의 뿌리부터 끝까지 일정한 온도로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온도를 조절하여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한다. 또한 최소 120도에서 최대 230도까지 12가지 온도 설정이 가능해, 손상되고 연약한 모발부터 굵고 곱슬기가 심한 모발까지 모발 타입에 맞게 손상을 최소화하여 스타일링할 수 있다.

또한 ‘5000 시리즈 2 IN 1 고데기’는 판고데기와 봉고데기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스트레이트닝과 컬링이 동시에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음이온 케어 기능으로 스타일링 시 모발에 음이온을 코팅해주어 정전기를 제거하고 매끄럽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30초만의 빠른 예열로 바쁜 아침 시간에도 빠르게 머리를 손질할 수 있다. 열판이 다각도로 움직여 모발의 끼임을 방지하며, 30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될 뿐 아니라 열판 잠금 기능을 갖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필립스는 오는 11일까지 쿠팡에서 ‘5000 시리즈 2 IN 1 고데기’를 선출시하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쿠팡에서 신제품을 사전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선착순 180명에게 건강한 두피 케어를 위한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잦은 고데기 사용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염려하시는 분들께 솔루션을 선사해줄 제품”이라며, “집에서도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면서도 부드럽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지켜줄 수 있는 필립스만의 차별화된 모발 보호 테크놀로지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가맹점주 충돌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가맹점주 충돌
코스메카코리아, 지역사회 환경보호 활동 전개
코스메카코리아, 지역사회 환경보호 활동 전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