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나드리]차별화 된 제품력으로 시장공략
  • 승인 2001.08.14 10:02
  • 댓글 0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전병인)은 차별화된 원료와 기능의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여 일선 전문점과 소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나노 캡슐 형태의 보습 에센스, 청주를 이용한 클렌징, 다이얼링에 의한 속눈썹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마스카라, 립칼라와 글로스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립메이크업 제품등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반영한 제품으로 일찌감치 히트 상품을 예감하고 있다.

색조제품으로는 지난해 하반기 여성소비자의의 마스카라 사용실태조사를 바탕으로 다이얼링에 의한 다양한 속눈썹 연출을 가능하게 해주는 멜 넘버컨트롤 마스카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여성 소비자의 기능성 마스카라에 대한 높은 선호도와 볼륨, 롱래쉬, 컬링등 마스카라의 각 기능에 대한 니즈를 하나의 제품에 모두 반영함으로서 소비자의 선택을 용이하게 하였다. 또한 최근에 출시한 립스틱과 립글로스 기능을 하나로 합친 멜 립 듀얼라이저는 하나의 제품으로 립칼라와 입술에 윤기와 광택을 표현해주는 샤이닝 효과를 동시에 부여해 주는 특징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나드리 화장품이 겨울 신생품으로 선보이고 있는 미니사이즈의 단색 모노팩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최근 메이크업 트랜드의 하나인 모노칼라를 이용한 개성있는 연출을 원하는 심플메이크업을 반영하였다.

나드리화장품은 이처럼 기능과 원료에서 차별화 및 특화된 제품력으로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으며 여성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제품에 반영함으로서 인기상품으로서의 위치를 다지고 있다.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