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K-뷰티 인력양성 앞장인덕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현장실습 지원,양기관 개최 행사참여 협상협력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0.08.28 09:0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는 지난 8월 20일 인덕대학교 은봉관에서 오세희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회장과 윤여송 인덕대학교 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문화콘텐츠산업 중심 K-뷰티 인력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K-뷰티 메이크업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와 방송문화, ICT, 창업 중심의 특성화 대학을 추구하는 인덕대학교는 이번 협약을 통해 ▲현장실습 지원, ▲인력양성 지원, ▲양 기관이 개최하는 행사 참여 협력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오세희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회장은 “인덕대학교 방송뷰티메이크업과 학생들의 졸업전시회를 통해 학생들의 뛰어난 실력을 확인했고 이번 협약을 통해 인덕대학교 방송뷰티메이크업과와 함께 K-뷰티 메이크업 산업을 더욱 발전 시키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여송 인덕대학교 총장은 “인덕대학교에서 진행하고 있는 서울시 캠퍼스타운 사업은 ICT문화예술, 방송융합을 목표로 진행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방송문화콘텐츠 산업인 K-뷰티 분야에서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와 함께 현장 중심의 고숙련 인재 양성을 통해 유능한 졸업생을 배출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안전성 평가 보고서 작성  사례 교육
화장품 안전성 평가 보고서 작성  사례 교육
엘리드, AI 기술 기반 피부진단 어플 개발 착수
엘리드, AI 기술 기반 피부진단 어플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