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더마토리 ‘프로 앰플’ 라인 런칭순도 100% 히알루론 큐브와 섞어쓰는 신개념 앰플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1.29 14:4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예민한 피부 고민에 눈치 빠른 솔루션을 제공하는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가 건조하고 탄력 잃은 피부를 위한 신제품 ‘프로 앰플 세트’ 3종을 12월 1일 런칭한다.

더마토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 라인은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물광·탄력·미백 앰플의 3종으로 각각 히알루론 큐브 2ea와 함께 세트 구성된다.  

피부 5mm까지 강력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프로 히알샷 물광 앰플’은 수분으로 인한 광채 개선 효과를 지녀 사용 후 2주 뒤까지 반짝이는 물광 피부결을 선사하며 히알루론 큐브와 함께 사용할 경우 단 1회 사용 직후 무려 3.7배에 달하는 겉보습 지속력 효과를 가진다. 세트에 함께 구성된 순도 100% 히알루론 큐브는 강력한 수분력의 히알루론산을 그대로 압축한 동결건조 형태로 깊은 수분 전달에 효과적인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피부 겉 수분 보호막을 위한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촉촉하게 채워져 빈틈없는 보습감을 전달한다.

주름과 탄력 케어를 동시에 해결하는 ‘프로 콜라겐샷 탄력 앰플’은 피부 탄력의 핵심 원료인 콜라겐 1,000ppm, 아미노산 20,000ppm, 코엔자임 Q10 캡슐 등을 함유해 푸석하고 힘 없는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주며 나이아신아마이드와 글루타치온, 광채 오일 캡슐이 함유된 ‘프로 나이아신샷 백옥 앰플’은 칙칙하고 생기 없는 피부를 밝고 투명한 피부 톤으 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주역 39개사 수출의 탑 수상
화장품 수출 주역 39개사 수출의 탑 수상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