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LG생활건강, 뷰티 크리에이터 윤쨔미와 콘텐츠 방송다양한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는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5.11 09:53
  • 댓글 0
네이처컬렉션 신촌점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윤쨔미가 방송을 진행하는 모습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LG생활건강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이 뷰티 크리에이터 ‘윤쨔미'와 함께 진행한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 세 편의 동영상 컨텐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네이처컬렉션’은 윤쨔미의 텅장 홈쇼핑,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로 풀메하기, 윤쨔미의 고민해결소 3개의 컨텐츠를 각각 구성하고 네이처컬렉션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계정 등을 통해 방송한다.

이번에 함께 작업한 윤쨔미는 뷰티, 메이크업, 화장품 리뷰 및 실험실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유튜브 ‘윤쨔미 (Yoon Charmi)” 를 통해 방송하며 80만명이 넘는 구독자수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다.

지난 3일부터 공개된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 윤쨔미의 첫 번째 시리즈에서는 ‘텅장 홈쇼핑’이라는 제목으로 홈쇼핑 컨셉을 적용, 특유의 밝고 경쾌한 톤에 유머를 더해 5월 추천 제품인 더페이스샵 라이트 워터선 및 비욘드 리바이탈 퍼스트세트 등을 소개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어 9일부터 방송한 두 번째 영상에서는 새롭게 출시한 ‘2018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소개했다. 해당 방송은 윤쨔미가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상태로 네이처컬렉션 신촌점에 방문하여 여심을 저격하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어피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페스티벌 메이크업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았다.

윤쨔미는 영상을 통해 어피치가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귀여운 케이스에 담긴 ‘더페이스샵 안티 다크닝 쿠션’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했다. 또한 2018년 봄/여름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가 고스란히 담긴 ‘어피치 모노팝 아이즈’와 ‘어피치 블라썸 틴트’를 사용해 싱그럽고 화사한 5월을 닮은 페스티벌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한편 네이처컬렉션은 5월 18일,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맞이해 ‘윤쨔미의 고민 해결소’라는 컨셉으로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소개하는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글로벌Biz] 성장하는 러시아 바디용품 시장, 진출 키워드는?
[글로벌Biz] 성장하는 러시아 바디용품 시장, 진출 키워드는?
에이투젠, 52억 규모 바이오 의료기술 개발사업 수주
에이투젠, 52억 규모 바이오 의료기술 개발사업 수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