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2030 감성 패키지에 담은 마스크팩 이마트에서 만난다디에프에스컴퍼니, 하루하루 마스크팩 전국 이마트 입점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7.08.09 13:4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김유진 기자]  2030 세대의 감성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마스크팩이 전국 이마트를 통해 고객과 만난다.

올해 초 화장품 디자이너들이 모여 만든 기업 디에프에스 컴퍼니(DFS Company)가 출시한 마스크팩 브랜드 하루하루의 ‘Episode 1’ 4종이 전국 100개 이마트 전점에 입점한 것.

특히 디에프에스 컴퍼니는 제품의 주된 특징들을 표현한 이색적인 피규어를 자체적으로 제작해 이마트 입점과 함께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피규어는 여성 캐릭터가 마스크팩 4종의 진정·수분·탄력·활력 등의 적인 건조함 주름 등의 괴물을 물리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하루하루의 마스크팩 ‘Episode 1’ 4종은 국내 최초로 마유를 발효시킨 성분을 특허출원(출원번호 : 10-2016-0086750)하고 관련 성분을 적용한 제품으로 각 제품별 주된 효능을 그에 맞는 컬러와 스토리로 풀어 낸 패키지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요즘 젊은 세대들에게 가장 익숙한 인스타그램 포맷을 활용하는 동시에 4가지 주된 효능(진정, 수분, 탄력, 활력)을 그에 맞는 컬러와 스토리를 패키지 디자인으로 표현해 재미를 더한 것이다.

먼저 ‘Episode 1. 진정’은 바람난 연인을 바라보는 여성의 모습에서 진정을 필요로 하는 상황을 설정하여 언어유희를 통한 재미를 극대화했다. 제품 역시 면보다 높은 청량감을 지닌 대나무 시트를 적용했다.

‘Episode 1. 수분’의 경우는 바람핀 남자친구에게 복수하는 여성과 물고문을 당하는 남성의 모습 등 수분이 충만한 상황을 설정한 디자인을 적용했고 100% 천연 목화씨에서 추출한 큐프라 시트를 활용, 쾌적한 사용감과 밀착력을 높였다.

‘Episode 1. 탄력’은 헤어진 연인을 잊고 자기관리에 열중하는 상황, ‘Episode 1. 활력’은 모든 아픔을 딛고 당당하고 빛나는 모습으로 재탄생한 자신감 가득한 여성을 디자인에 더했다.

또한 이들 두 제품 모두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채취한 100% 셀룰로오스계 섬유인 텐셀 시트를 활용, 면보다 50% 우수한 수분 흡수성과 매끄러운 표면을 적용했다.

제품에 적용한 발효 마유도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성분으로 주목되고 있다. 기존 마유 성분이 발효 첨가물을 넣어 발효 마유라고 하는 것과 달리 이 제품에는 진짜 미생물을 통해 발효시킨 마유 성분이 함유됐다.

기존 마유 제품이 매일 사용하기 힘들고 유분기가 많다는 단점을 완벽하게 해결해 성분에서부터 마유에 대한 고정관념을 바꾼 신개념 제품인 것.

또한 비피더스균의 발효물을 용해하여 얻은 비피다발효용해물을 함유해 피부 면역력 향상 및 거칠고 건조한 피부개선에 도움을 준다.

4종 마스크팩 피부자극테스트(세명대학교 한방바이오산업 임상지원센터 인증)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와 연령대 관계없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에프에스 컴퍼니는 이번 전국 이마트 입점과 함께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갈 방침이며 최근 해외 문의가 늘어나면서 아시아 지역 공략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이와 관련 디에프에스 컴퍼니 정재원 대표는 “하루하루의 마스크팩 ‘Episode 1’ 4종은 제품 개발단계부터 기존의 제품들과 차별화된 제품을 만들겠다는 생각으로 기획된 제품”이라면서 “패키지, 원단, 기능(원료)의 차별화를 통해 제품력뿐 아니라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재미 등 마케팅적인 요소로 출시와 함께 해외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스맥스, 젤리타입 메이크업 기술 강화
코스맥스, 젤리타입 메이크업 기술 강화
랑콤, 뮤즈 김희선의 청순 미모 돋보이는 화보 공개
랑콤, 뮤즈 김희선의 청순 미모 돋보이는 화보 공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