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풍성한 헤어를 위한 두피 솔루션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런칭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6.12.12 15:3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커뮤즈파트너스가 독일 자올인터내셔널과 손잡고 탈모&두피 케어 전문 회사 자올(대표 민경선)을 설립하고, 오는 8일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를 런칭한다.

자올 닥터스오더는 오랜 전통의 독일 제약회사 닥터 니더마이어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고농축 영양성분과 획기적인 분사 용기로 제품력 및 효율성, 전문성을 모두 갖춘 두피 치유 전문 브랜드다.

그 동안 씻어내는 샴푸에만 집중돼 있던 탈모시장에 샴푸만으로는 탈모가 해결 될 수 없다는 슬로건 ‘리셋 스칼프 루틴(‘Reset scalp routine)’을 제안하며, 두피 관리용 시너지 부스터, 셀 부스터, 두피 스케일링 샴푸를 포함한 ‘자올 닥터스오더’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그 중 ‘시너지 부스터’는 십자 형태의 획기적인 분사력을 가진 용기로 이뤄져 있어 두피에 톡톡 두드려주면 혈행 개선을 돕는 마사지 효과와 함께 영양성분이 두피에 직접 침투돼 모발의 탈락을 막고, 머리카락이 굵고 탄력 있게 자랄 수 있도록 돕는다.

‘셀 부스터’는 산양산삼, 인삼, 효모 추출액과 함께 인체지방줄기세포배양액 추출물을 10% 함유하고 있어 집중적인 탈모관리에 효과적이다.

www.thezaol.com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