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닥터영, 제1회 한중 뷰티 엑스포 참가닥터영이 해운대에 떴다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8.20 10:16
  • 댓글 0

피부나이 솔루션 닥터영이 오는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부산 해운대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한중 뷰티 엑스포에 참가한다.

올해 제1회로 막을 올리는 한중 뷰티 엑스포(Korea-China Beauty Expo)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부산광역시가 공동 주최하는 부산국제광고제 한중경제스페셜 행사로 기획된 B2B 엑스포.
뷰티, 성형, 의료, 건강 등을 주제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쇼, ABA 아시아뷰티어워드 시상식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역대 최대 규모로 중국 미디어와 바이어가 참여해 중국 시장 진출을 모색하고 있는 화장품, 뷰티업계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닥터영은 부스 운영을 통해 B2B 미팅은 물론, 럭키 드로우, 제품 체험 등 일반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겟 잇 뷰티를 통해 소개되며 인기를 끈 ‘모공 지우개’ 포어 이레이저 밤을 중심으로 모공, 트러블 등에 특화된 뛰어난 제품력의 아이템들을 이용해 중국 바이어들의 관심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닥터영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전시회 초대권 이벤트도 개최한다. 홈페이지에 이름과 참석 인원을 댓글로 남기면 선착순 30명에 한해 초대권을 전시회 현장에서 배부할 예정이다.

닥터영(www.dr-young.co.kr)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