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배우 원빈, 비오템 옴므 화보서 매력 발산세계적인 포토그래퍼와 진행한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 공개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5.26 09:58
  • 댓글 0

최근 배우 원빈의 비오템 옴므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돼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비오템 옴므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원빈이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매튜 브룩과 푸켓에서 진행한 화보 촬영 현장의 뒷이야기가 담인 영상이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사이트와 커뮤니티에 공개되면서, 컨텐츠 조회수가 10만 건 이상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화제가 된 영상에서 원빈은 검은색 정장을 멋지게 입고 시크한 표정을 짓거나 화보 촬영을 진행한 포토그래퍼 매튜 브룩과 교감하는가 하면 현장 스태프들과 친근하게 대화하는 등 화보에서는 볼 수 없는 색다른 모습들을 다양하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카메라를 보며 환하게 웃거나 멋쩍은 듯 쑥스러워하는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원빈의 새로운 화보 촬영을 맡은 포토그래퍼 매튜 브룩은 보그, 뉴욕 타임즈 등 인지도 높은 매체와 함께 꾸준히 작업을 진행한 세계적인 포토그래퍼다. 버버리, 몽블랑 등 유명 브랜드의 화보 작업에도 참여한 바 있다.

원빈의 새로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원빈, 요즘 뭐하나 궁금했는데 푸켓에서 화보 찍었네!" "역시 최고의 배우다운 최고의 선택, 포토그래퍼 수준도 남다르구만" "뭘 입어도 멋있는 원빈, 내 남친도 비오템 옴므 쓰면 원빈 피부되나효?!" 등 영상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비오템 옴므는 최근 남성들의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해 수분 충전은 물론 민감성 피부를 위한 진정 보습 기능이 담긴 신제품 워터 타입 토너인 '아쿠아파워 에센스 토너'를 새롭게 출시했다. 오는 6월에는 모든 남성들의 피부 고민인 번들거림, 블랙헤드 등을 잡아주는 '티쀼르 티존 모공 비누'를 출시할 예정이다.

원빈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은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iothermkorea)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오템 옴므 전 제품은 전국 비오템 매장 및 비오템 온라인 홈페이지(www.biotherm.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비오템(www.biotherm.co.kr)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가맹점주 충돌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가맹점주 충돌
코스메카코리아, 지역사회 환경보호 활동 전개
코스메카코리아, 지역사회 환경보호 활동 전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