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원빈, 12년동안 변함없는 동안 외모 화제비오템 옴므 포스 수프림 세럼 TV CF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1.17 14:11
  • 댓글 0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원빈의 12년전 광고 영상과 최근 광고 영상을 비교한 캡처 사진이 화제다.

2002년 4월 한 은행 광고 속 원빈의 모습과 이달부터 온에어 된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 광고 속 원빈의 모습이 12년의 시간이 무색할 정도로 변함없이 완벽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것.

특히 원빈은 화장품 모델답게 세월도 비껴간 듯 탄탄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어 원빈이 광고하고 있는 제품과 피부 관리 방법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누리꾼들은 "원빈 무슨 화장품 쓰길래 저런 피부를 유지하지", "원빈이 광고하는 저 제품 쓰면 저도 원빈처럼 될 수 있나요" 등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화제가 된 광고 속의 제품은 비오템 옴므의 '포스 수프림 세럼'으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포스 수프림 라인의 대표 제품이다.

남성 피부의 주름 개선과 탄력 증진을 도울 뿐 아니라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어 건강한 피부톤으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 여기에 비오템의 특별한 기술을 통해 발견된 블루 알개 성분과 아데노신 성분이 결합해 스트레스에 지친 남성 피부를 탄력있게 되돌려준다.

이달부터 소비자들에게 공개된 포스 수프림 광고에서 원빈은 '피부, 무너지기 전에 탄탄하게 쌓아라'는 콘셉트에 맞춰 집중해서 건물을 쌓아 올리는 모습과 강렬한 눈빛으로 강한 남성의 변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특히 탄력있고 매끈한 피부와 깔끔한 수트핏,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가 여심을 사로잡는다.

비오템 옴므 포스 수프림 세럼은 전국 비오템 매장 및 비오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권장 소비자가 8만 5,000원선.


비오템(www.biotherm.co.kr)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