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메이크업인 꿈의 무대 열린다5월 18일 역대 최대 전국메이크업경진대회 개최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4.04.23 16:27
  • 댓글 0

대한민국 메이크업의 현재와 미래를 보여주는 전국 메이크업경진대회가 오는 5월 18일 세종대학교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한국메이크업회장배 전국메이크업경진대회는 한국메이크업협회(회장 오세희)의 주최로 보건복지부와 100겨개 교육기관이 후원하며 M.A.C, 반디, 바이오더마, 365MC, 엠티엠코, 에시오로 등 20여개 업체가 협찬한다.

이번 대회는 각 부분별로 고등부와 대학부로 나누어 △웨딩 메이크업 △트렌드 메이크업 △환타지 메이크업 △패션메이크업 △아트마스크 △일러스트레이션 △바디페인팅 총 7개 부분으로 나누어 지며, 각 부문 대상과 금상, 장관상, 국회의원상 등 최고 그랑프리에게는 해외 출전권이 주어진다.

이번 대회는‘한류 열풍에 힘입어 중국, 대만, 홍콩,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들이 함께하는 열린 축제’라는 모토로 하고 있다. 이번 2014년 12회 대회는 역대 최대 규모의 선수출전과 메이크업 분야를 대표하는 기업들이 참여할 다양한 부대행사, 이벤트 공연 등이 함께 어울어져 메이크업 경진대회에서 가장 큰 규모의 행사로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특히 메이크업 지망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M.A.C 트렌드 스페셜 공개 세미나는 빠르게 변화하는 아티스트 시장에 사회적 흐름에 맞춘 정보 교류와 순수 메이크업의 성장과 변화, 발전을 한눈에 느낄 수 있다.

그 동안 전국메이크업경진대회는 메이크업 전문가로서의 꿈을 이루기 위한 기회 제공과 동기를 부여함으로써 메이크업 아티스트 지망자들의 등용문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되고 있다. 이번 대회는 4월8일부터 5월8일까지 참가선수 등록을 받고 있다.


한국메이크업협회(www.kmakeup.co.kr)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