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센스있는 설 기획전 '눈길'스킨알엑스, 뷰티 기프트 가이드 선봬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1.16 10:02
  • 댓글 0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는 다가오는 설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실속 제품으로 구성한 '설 맞이 선물 기획전'을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피부 노화가 신경 쓰이는 부모님을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부터 힐링 트렌드로 인해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다채로운 향기의 캔들까지 마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스킨알엑스 이지은 MD는 "이번 기획전에는 온 가족이 모이는 따스한 명절, 설을 맞이하기 위한 다양한 선물 제품들이 마련돼 있다"며 "셀프 젤 네일 키트에서부터 스트레이트와 컬링이 한 번에 해결되는 비달사순 듀얼 스타일러까지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부모님의 주름 걱정을 덜어줄 선물로는 '스트라이벡틴 SD 인텐시브 컨센트레이트 포 링클스'를 추천한다. NIA-114™특허기술과 고농축 펩타이드를 함유해 주름 개선 완화에 도움을 준다.

향수 브랜드인 데메테르의 베스트셀러 향을 그대로 담은 헤어 제품인 '데메테르 뉴퍼퓸드 샴푸& 트리트먼트 세트'도 마련돼 있다. 무실리콘 베이스로 두피를 청결하게 유지시켜 주고, 실크단백질과 콜라겐 성분이 모발에 영양과 보습감을 부여한다. 사랑스럽고 유쾌한 감성의 패키지로 어린 조카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이외 힐링타임을 가질 수 있는 런던의 모던한 감수성을 담은 프리미엄 코스메틱브랜드 몰튼 브라운의 캔들과 그리스의 향초 전문브랜드 왁스의 셀럽 픽 캔들도 준비돼 있다.

이번 설 선물 기획전은 스킨알엑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킨알엑스(www.skinrx.co.kr)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 장으로 충분한 환절기 피부 고민 해결
한 장으로 충분한 환절기 피부 고민 해결
위시컴퍼니, 2년 연속 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위시컴퍼니, 2년 연속 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