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스킨알엑스, '닙앤팹 노 니들 픽스 세럼' 론칭케이티페리, 휘트니포트가 사랑하는 영국發 플럼핑 세럼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3.11.14 09:38
  • 댓글 0

   
 
온라인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는 영국 브랜드 닙앤팹(NIP+FAB)의 '노 니들 픽스 세럼'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닙앤팹 노 니들 픽스 세럼은 수분은 채워주고, 피부결은 보다 매끄럽고 팽팽하게 가꿔주는 페이스 플럼핑 세럼이다. 메이크업 직전에 사용하면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고 산뜻하게 유지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이 제품의 주성분인 식물성 고분자 귀리커넬 추출물은 겨울철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 탄력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함께 함유된 클로렐라와 하얀루핀단백질 발효물은 피부 수분을 강화해 한층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항산화 효능이 매우 뛰어난 망고스틴 껍질 추출물도 함유돼 안티에이징 효과 또한 기대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스킨알엑스 이미옥 팀장은 "이번에 론칭하는 닙앤팹 노 니들 픽스 세럼은 헐리우드 스타 케이티페리와 휘트니포트가 사랑하는 아이템으로 주목 받으며 영국에서 론칭 전 5,000여명의 선 예약주문을 받은 바 있는 닙앤팹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팀장은 "합리적인 가격대에 수분과 탄력, 안티에이징 효과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스킨알엑스(www.skinrx.co.kr)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 장으로 충분한 환절기 피부 고민 해결
한 장으로 충분한 환절기 피부 고민 해결
위시컴퍼니, 2년 연속 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위시컴퍼니, 2년 연속 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