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나노팜 피부 강좌, 뉴 트렌드로 관심 고조피부관리사 50여 명 참석…분위기 '후끈'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3.05.22 18:12
  • 댓글 0

(주)나노팜(대표 이승용)은 지난 19일 서울 영등포역 대회의실에서 피부관리사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5월 정례 피부 강좌를 열었다.

첫 번째 강의는 청운대학교 피부과학계열 서상숙 초빙교수가 맡았다. 인천에서 피부관리실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서 교수는 나노팜 두피 관리 제품으로 15년간 고객 관리를 하면서 느낀 체험 사례를 중심으로 설명해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 교수에 따르면 처음 1개월 동안은 미지근한 물로 5분간 두피 전체를 마사지한 후 나노팜 효소클렌저인 '아크네자임'으로 0.5cm간격으로 샴푸하듯 문질렀으며, 다음 1개월은 '파워엔자임' 사용 후 '댄테라피샴푸'로 두피와 머라카락을 세정했다. 이후 자연 바람으로 두피와 머리카락을 완벽하게 말린 뒤 'opc토닉'과 '나노카퍼'로 마무리한다.

서 교수는 "opc토닉과 나노카퍼는 7~8개월간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좋다"며 "이런 순서로 관리함으로써 고객들의 두피 염증과 붉은점을 깨끗하게 치료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두 번재 강의는 서울 청담동 미뷰 박애란 원장이 나서 '뷰티이혈요법'에 대해 설명했다. 박 원장은 '안면 리프팅과 고객 상담 테크닉'을 주제로 이론과 실기 강의를 병행했는데, 특히 음양오행을 통한 고객 성격 파악 후 이뤄지는 맞춤형 이혈요법으로 "숍에 꼭 필요한 실질적 강의"라는 평가를 받았다.

나노팜 6월 피부 강좌는 오는 6월 23일 오후 1시30~4시30분 서울 영등포역 대회의실에서 열릴 예정이다.

나노팜(www.nanopharms.com)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