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나노팜 매출 향상 찾아가는 영업 전환2013 뷰티산업박람회 참가 ... 숍 원장 대상 브랜드 홍보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3.04.30 17:48
  • 댓글 0

매월 정례 피부강좌로 에스테틱 교육마케팅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나노팜이 찾아가는 영업으로 새로운 활로를 모색한다.

(주)나노팜(대표 이승용)은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주최로 지난 4월22일, 23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13 제25회 뷰티산업박람회에 독립부스로 참가했다.

나노팜은 이번 박람회에 여드름·아토피·기미·탈모 등 핵심 브랜드를 전시하고 박람회장을 방문한 피부미용실 경영자들 대상으로 열띤 브랜드 홍보활동을 펼쳤다.

여드름·아토피·기미·탈모 라인 소개
디-잇치 바디에센스 50% 할인판매

이번 박람회에 전시된 나노팜 브랜드는 여드름 라인에 에이클란(파우더,로션,토너,스팟) 4종세트, 아토피 라인에 베리어블럭, 노이트라, 디잇치 등이며 파워엔자임, 스트롱 등 기미라인을 비롯해 댄테라피샴푸 등 탈모 라인도 전시됐다.

특히 나노팜 브랜드 중 유일한 기초제품인 '진크-오 크림'도 선보여 관람객들에게 관심을 끌었는데 이 제품은 물집대상 포진 전문화장품으로 유명하다.

또한 레쥬베네이션, OPC 에센스, 화이트닝 3개 품목으로 구성된 기초 3종 세트도 전시했다. 나노팜은 방명록을 작성한 원장들에게 이들 제품 샘플링과 함께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도 하는 등 나노팜 제품 사용기회를 부여하는 마케팅 방식으로 부스를 운영했다.

특히 디-잇치 바디에센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동시에 부스를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효소세안제, 아토피 4종 등 제품 샘플링을 실시했다.

영업방식 현장 활동 중심 전환
피부미용실 찾아가는 영업추진

나노팜은 이번 박람회 기간 중 나노팜 부스를 방문한 원장들에게 나노팜 프로덕트 리스트 등이 담긴 홍보물을 발송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방명록을 토대로 지역별 영업담당자들이 해당숍을 일일이 방문하는 2차 영업 마케팅으로 박람회 참가 효과를 극대화하는 영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나노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나노팜이 매달 진행하는 월례피부강좌의 연장선에서 추진된 업무”라며 “신규 고객창출을 위해 박람회 이후 영업방식을 피부미용숍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방식으로 전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영업방식이 현장 중심으로 바뀌더라도 피부미용실 경영자 대상 DM발송, 온라인 쇼핑몰 운영 등은 지속 추진될 것”이라며 “숍 방문을 통한 디테일 영업이 나노팜 브랜드 우수성을 알리고 이를 매출로 연결하는 구심적 역할을 해낼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정부재 기자boojae@geniepark.co.kr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