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Timeless Elegance오세희의 In Beauty <1>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2.03.24 14:07
  • 댓글 0

제니파크 회원 여러분께!

제니파크를 사랑해주시는 회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제니파크는 테스터를 위주로 한 신개념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가운데 뷰티에 관한 모든 것을 회원 여러분께 보여 드리고자 합니다. 이 칼럼은 20년 전통의 뷰티 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수많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배출한 수빈 아카데미의 오세희 원장이 직접 쓰는 뷰티 칼럼입니다. 그동안 오랜 강의와 현장 감각을 살려 메이크업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뷰티의 모든 것을 트렌디한 감각과 예술적 표현으로 여러분을 아름다움의 세계로 이끌 것임을 확신합니다. 이 칼럼은 필자의 바쁜 일정으로 격주로 싣게 되며 매주 싣게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니파크 회원 여러분의 많은 성원바랍니다.








오세희의 In Beauty <1>


Celebrity의 It color이자 이번 가을 트렌드 인 Purple color가 Party를 만나면서 Elegance한 Party Time 속에서 다양한 모습을 느껴본다.





It party time to Purple lineⅠ



Dress Code가 어떤 컬러든 다 소화해낼 수 있는 Purple shadow에 언더 부분에는 조금 더 스타일리시 하게 khaki와 black을 믹스하여 Semi Smoky를 이용해 Eye make-up에 포인트를 넣어 주고 Lip은 유리처럼 투명하게 표현하기 위해 Pale pink위에 Pearl pink를 얹어 투명하게 표현했다. Cheek는 사랑스럽게 광대뼈를 감싸주듯 Lip color에 맞추어 Pink로 마무리하여 여성스러우면서도 섹시하게 표현했다.




It party time to Purple lineⅡ



화려한 펄 감의 purple color에 bronze를 믹스한 Party make-up의 포인트는 Smokey eyes. 여기에 Gold와 Wine color를 그라데이션 해 세련되면서도 깊이감 있는 섹시한 눈매 연출에 포인트를 준다. 은은한 광택이 나는 피부 연출과 함께 펄 감이 살아 있도록 입체감 있게 face를 표현한 후 Eye make-up은 Dark Purple color를 강조하기 위해 bronze-base를 사용, Black pencil로 라인을 그려준 후 마스카라로 풍성하고 볼륨 있게 표현한다. Pink-tone 블러셔와 Pink-beige 립스틱과 립글로스로 글로시 해 보이게 연출한다.











"Timeless Elegance"

: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