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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바스]플라젤, 시판시장에서 인기 가속화
  • 승인 2001.09.15 1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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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전문회사인 에바스(대표 김용근)에서 4월에 출시한 ‘플라젤’의 인기가 시판시장에서 가속화되고 있다. ‘플라젤’은 출하 전부터 주문이 밀리기 시작하더니 출시한지 2주만에 초도 수량을 넘어선 주문량을 보이고 있다. 에바스 측은 출시 한달째인 지금 초도 수량을 훨씬 넘은 약 3만 5천 개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기염을 토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제2의 ‘로즈마인 5’가 탄생하는 것이 아니냐며 히트제품의 탄생을 기대하고 있다. 플라젤 브랜드는 바디제품의 적극적인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각 포지셔닝에 맞는 제품을 출시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와 필수적인 품목 구성으로 한국의 바디문화를 창출하고자하는 에바스의 의도가 배어있는 제품. 플라젤은 샤워코롱 중심의 바디 브랜드로 샤워코롱 2가지(180ml)와 바디 워시(210ml), 바디 밀크(210ml)로 기본적인 바디제품 4품목으로 구성돼있다. ‘플라젤’은 꽃의 이미지 플라워(Flower)와 아가씨(Mademoiselle)의 합성어로 she"s flower-플라젤을 사용하는 그녀는 꽃처럼 아름답다를 의미한다. 제품의 네이밍에는 부케라는 표현(라일락 부케, 머겟 부케)으로 화사한 향을 강조하고, 제품 용기는 꽃병을 연상시키는 시원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꽃의 이미지를 한껏 강화했다. 플라젤은 클린-소프트-모이스처라이징 3단계 효과를 가지고 있다. 첫번째 클린 단계는 AHA성분과 파인애플 성분 등 열대과일 혼합 추출물이 함유돼 부드럽게 세정해 주고 피부세포의 박리를 원활하게 하여 효과적으로 각질제거를 도와준다. 두 번째 소프트 단계는 실크프로테인이 피부에 얇은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을 조절하해 주어 실크같은 매끄러운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세 번째 모이스처라이징 단계에서는 사탕수수 추출물이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하고 필수 지방산 함유로 보습효과를 극대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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