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헉슬리 ‘컨디셔닝 에센스 토너 프리쉐이프’ 선론칭피부 보습 컨디셔닝 에센스 토너…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선론칭 기념 특별 할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3.18 16:5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헉슬리(Huxley)가 선인장 발효수의 수분과 영양 공급으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줄 ‘컨디셔닝 에센스 토너 프리쉐이프’를 18일(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 선론칭한다.

‘컨디셔닝 에센스 토너 프리쉐이프’는 모로코 사하라 사막에서 찾은 최적의 원료이자 100% 자연 공정으로 얻어낸 선인장 발효수를 함유하여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채워 빠르게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주는 고보습 에센스 토너다. 묵은 각질만을 순하게 녹여내는 효소 성분인 선인장 케라티네이즈가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개선시키고, 천연 지방산이 풍부한 선인장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견고히 다져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pH 6.5의 약산성 제형으로 흐트러진 피부의 균형을 맞춰주고, 속보습 개선 임상테스트와 피부결 개선 임상테스트, 24시간 보습 지속력 임상테스트,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제품 명칭과 같이 특정 피부 타입에 구애 없이 모든 피부에 유연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로써 헉슬리는 이번 신제품 ‘컨디셔닝 에센스 토너 프리쉐이프’를 포함하여, 순하게 피부 결을 정돈하고 보습을 채워주는 멀티 토너 패드 ‘컨디셔닝 패드 에브리 모먼트’와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부스팅 마스크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까지 스킨 패드-에센스 토너-마스크 팩으로 이어지는 컨디셔닝 루틴 3종의 제품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컨디셔닝 에센스 토너 프리쉐이프’는 18일(월)부터 헉슬리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4월 1일(월) 정식 론칭되어 헉슬리 홈페이지 및 홍대 시그니처 쇼룸, 시코르, 카카오 선물하기 서비스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