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이넬화장품 ‘입큰앤드’ 다이소 전국 매장 입점지난해 5월 첫 입점 후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 소진…‘퍼스널 톤 코렉팅 블러 팩트’ 인기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3.12 16:4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이넬화장품의 코스메틱 브랜드 ‘입큰’에서 Z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입큰앤드(IPKN&)’가 다이소에 신제품을 런칭한다.

입큰앤드는 작년 5월 다이소에 첫 입점하여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소진되는 쾌거를 거두며 다이소 화장품 카테고리 내 입지를 다졌다. 특히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코렉팅 해주며 보송하게 유지해 주는 ‘퍼스널 톤 코렉팅 블러 팩트’는 Z세대 뷰티 덕후들 사이에 꼭 구매해 봐야 하는 제품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화제가 되었다.

입큰앤드는 ‘퍼스널 톤 코렉팅 파우더’를 포함해 베이스 명가 입큰의 20년 노하우를 담은 ‘톤 커버 쿠션’과 ‘톤업 쿠션’ 등 11개 종류의 제품이 출시된다. 전 품목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특히 쿠션 3품목의 경우 피부톤 밝기 개선 테스트, 72시간 밀착력 지속 테스트, 24시간 색상 지속력 테스트를 인증 받아 품질력을 높였다. 해당 제품들은 다이소 가격 정책에 따라 3,000원부터 5,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넬화장품 관계자는 “지난해 다이소에 성공적으로 런칭하며 Z세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한 새로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여백
Back to Top